초등학교 무료 학습지 사이트 9가지 추천

1.배이스캠프 : 초등국어 등 무료 학습지

배이스캠프(우고 루는 스로 캠프)는 충남대학교 사범대학 응용교육측정평가연구소에서 운영중인 무료 교육사이트입니다.

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국어, 수학, 사회, 과학, 영어 등 과목별 200 ~ 300개의 문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초등 무료 학습지 베이스캠프 1

 

2.E학습터 : 초등 영어 등 무료 학습지

E학습터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서 운영중인 무료 학습 센터입니다.

문제풀이 ☞ 문제설정 ☞ 평가하기 순서로 셋팅을 하시면 과목별 문제지를 아이에게 맞춤 설정해서 줄 수 있습니다.

초등학교 무료 학습지 E학습터 1

초등학교 학년별, 수학, 영어, 국어, 사회, 과학과목별, 학기별, 단원별, 그리고 문항수도 조절이 가능하며 문제 난이도쉬움, 중간, 어려움으로 비율 조정도 세부적으로 가능합니다.

초등학교 무료 학습지 E학습터 2

다운로드도 가능하고 온라인에서 바로 풀고 채점도 가능합니다.

 

3.동아출판 : 초등 단원평가 무료

동아출판사에서 운영중인 사이트에서 각 교재별 단원평가해답 프린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초등 ☞ 초등학습자료 ☞ 학년설정으로 접속합니다.

초등 무료 학습지 동아출판 1

필터링 검색된 교재중에서 평가자료가 있는 교재에서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.

초등 무료 학습지 동아출판 2

 

4.EBS MATH : 초등 수학 무료 강의

한국교육방송공사 EBS에서 운영하는 초등수학 전문 무료 강의 사이트입니다.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기단원별 구체적인 강의를 제공합니다.

초등학교 무료 수학 학습지 1

 

5.EBS English : 초등 무료 영어 원서

EBS English는 EBS에서 운영하는 무료 영어 교육 서비스입니다.

특히나 펀리딩도서 메뉴에서 원서 시리즈가 유명합니다. 영어 소설, 영어 비문학, 파닉스, 심지어 영문 만화까지 다양한 원서 자료를 무료로 읽어볼 수 있습니다.

ebe-english-element-01

초등, 중등, 고등의 각 레벨별 원서 큐레이팅이 잘 되어있으며, 전자책오디오북 Mp3 파일까지 있습니다.

ebe-english-element-02

심지어 워크북도 제공되므로 프린트해서 원서 관련 자료나 문제풀이도 가능합니다.

ebe-english-element-03

그 밖에 방과후 영어 학교 수업이나 무료 영어 단어 등도 있기 때문에 무료 영어 공부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.

 

6.에듀넷 티-클리어 : 초등학교 단원학습 평가문제

에듀넷 티-클리어는 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서 운영중인 교사 학생 수업 자료용 사이트입니다.

교사용 수업자료 사이트이기 때문에 평가문제수업 자료 등 자료가 풍부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.

초등학교 무료 학습지 에듀넷 1

 

7.학습지제작소 : 초등학교 수학 개념 + 학습지 무료

학습지제작소는 교육컨텐츠 제작 블로그입니다. 초등학교 수학개념학습지가 같이 무료로 제공도는 서비스입니다.

또한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수학 보충학습지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초등 무료 학습지 제작소 1

 

8.일일수학 : 무료 초등 수학 프린트 학습지

일일수학초등학교 수학에서 연산 중심으로 무료 프린트 자료학년별로 제공합니다.

초등 무료 학습지 일일수학 1

 

9.꿀박사 : 초등 수학익힘 풀이 무료 강의

꿀박사서울시 교육청에서 운영하는 무료 질문 답변 공부 사이트입니다.

초등학교 수학익힘 풀이 해설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며 역사 자료도 무료로 제공됩니다.

element-ggul-05

또한 재능기부형식으로 전국의 선생님이나 승인허가된 재능기부멘토단이 상주하여 교과과정내 모르는 질문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답변이 가능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초등, 중등, 고등학생별 그리고 국어, 영어, 수학, 사회, 과학 등 과목별 질문이 가능해서 유용하게 사용가능합니다.

element-ggul-06